Important Reminder:The City Guide app will be sunsetting on December 15, 2024, with the web version to follow in early 2025. Please visit our FAQ to learn more or to download our Swarm app.
HyunSoo Cho: 에비스 맥주 박물관. 대략적인 일본 맥주 역사를 알 수 있으며 하이퀄리티 에비스 생맥주 4종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인 400엔에 맛볼 수 있다. 그 외에 맥주잔이나 기타 악세사리들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고 투어신청을 하면 두잔에 500엔정도에 시음이 가능하다고 하나 일본어로 진행된다는 점.
HyunSoo Cho: 신주쿠 인기라멘집인 멘냐무사시. 소유(간장) 기반인듯 하며 일반 라멘과 면을 소스에 찍어먹는 두가지 종류의 라면이 있다. 줄이 다소 긴 편이나 테이블 회전은 빠른편이고 먹기전에 곱배기 신청여부(조금, 일반, 곱배기, 엄청곱배기가 있으며 추가비용은 없다)와 담백하게 먹을지 진하게 먹을지 물어보는데 기본적으로 맛이 굉장히 진한편이니 취향에 따라 참고.
HyunSoo Cho: 아키하바라에 있는 메이드카페. 일본만화에서 볼 수 있는 미소녀 메이드를 기대하면 다소 실망 스러운 비주얼이고 생각하는 것 만큼 불건전한 분위기는 아니다. 아기자기한 음식과 음료들을 판매하며 실내 사진 및 전화번호 요구(?)등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다. 자신이 지명한 메이드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딱 한번 정도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