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ant Reminder:The Foursquare City Guide app officially sunset on December 15, 2024, with the web version following in early 2025. However, your check-in journey doesn’t end here! Join us on Swarm, where new adventures await.
HyunSoo Cho: 에비스 맥주 박물관. 대략적인 일본 맥주 역사를 알 수 있으며 하이퀄리티 에비스 생맥주 4종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인 400엔에 맛볼 수 있다. 그 외에 맥주잔이나 기타 악세사리들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고 투어신청을 하면 두잔에 500엔정도에 시음이 가능하다고 하나 일본어로 진행된다는 점.
HyunSoo Cho: 신주쿠 인기라멘집인 멘냐무사시. 소유(간장) 기반인듯 하며 일반 라멘과 면을 소스에 찍어먹는 두가지 종류의 라면이 있다. 줄이 다소 긴 편이나 테이블 회전은 빠른편이고 먹기전에 곱배기 신청여부(조금, 일반, 곱배기, 엄청곱배기가 있으며 추가비용은 없다)와 담백하게 먹을지 진하게 먹을지 물어보는데 기본적으로 맛이 굉장히 진한편이니 취향에 따라 참고.
HyunSoo Cho: 아키하바라에 있는 메이드카페. 일본만화에서 볼 수 있는 미소녀 메이드를 기대하면 다소 실망 스러운 비주얼이고 생각하는 것 만큼 불건전한 분위기는 아니다. 아기자기한 음식과 음료들을 판매하며 실내 사진 및 전화번호 요구(?)등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다. 자신이 지명한 메이드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딱 한번 정도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