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정도는 들러서 먹는 양꼬치집! 직원분들도 모두 중국 분들이고 음식 맛도 아주 뛰어납니다. 보통 술과 함께 훠궈를 많이 드십니다. 샤브샤브와 비슷한 음식인데 여러명이서 저렴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보통 손님도 적당히 많은 편이고, 서비스로 계란탕과 고구마탕을 주시기도 합니다. 중국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전 가볼만 합니다.
인테리어에서부터 중국 기분을 맛볼 수 있는 가게.한국어로 서비스를 요청할 때는 한국 직원을 불러달라고 하라는 걸 보면 홀직원이 모두 중국인인듯. 주문은 자리에 있는 패드로 하면 되서 편리했음. 훠궈 세트의 훠궈는 맛있었지만 세트에 포함된 새우는 정말 기대 이하여서 비추천. 먹고 남은 요리를 포장해달라고 하면 포장용기값이 추가되니 주의!
양고기 부드럽고 냄새도 없어요~술 안주로 먹으면 무한으로 먹을 것 같네요~꿔바로우도 바싹 맛있었습니다. 다른 음식이 다 궁금해지는 집이네요~ 다만 평일 저녁에 가도 대기시간 30~40분 앉고서 음식나오기까지 20~30분 걸렸습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이 다 화교?. 중국분인지 한국말 잘 못하세요. 뭐 더 시키면 잘못가지고 올 때가 있어서 잘 확인하시고요.
#맛. #향신료. #양고기. 가격은 저렵한편은아님. 저렴하게 즐기깅해서는 훠거를 기반으로한 음식주문을 하는것이 유리하다(기본 야채와 국물을 계속 리필할 수있기 때문). 식사 및 요리 류의 맛도 굉장히 훌륭한 편이다. 다만 강한 향신료를 잘 견디기 힘든사람이 있다면 고려해봐야할 음식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