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ant Reminder:The Foursquare City Guide app officially sunset on December 15, 2024, with the web version following in early 2025. However, your check-in journey doesn’t end here! Join us on Swarm, where new adventures await.
Min Young Park: 매년 5월과 10월 보름씩 문을 엽니다. (대략 16일~30일까지) 소장품이 전시되며 매번 주제가 바뀝니다. (2011년 5월은 사군자, 10월은 풍속화였습니다.) 평일 오전에 가시는 게 좋고, 주말에는 줄을 서셔야합니다. (2011년 10월의 주말에는 3시간씩 줄을 섰습니다.) 1층에서 도록과 인쇄 작품을 판매합니다. (도록 2만원, 그림 1만원)
Min Young Park: 2011년 9월 쯤에 새로 문을 연 시립미술관입니다. 5개 이상의 전시장이 있고, 아카이브 시설도 잘 갖춰져있습니다. 이 아카이브 시설은 주말에 문을 닫습니다. 개관기념전은 2012년 2월 말까지 열립니다. 입장료는 1천원입니다. 사진은 개관기념 이강소 작가의 설치 작품입니다.
Won-Kyung Sung: 중부권의 아주 훌륭한 문화 시설입니다. 천안 아라리오 갤러리에는 방문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수 있는 주변 시설들이 있습니다. 그 첫째는 갤러리 주위의 아라리오 광장입니다. 전시물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쇼핑을 위한 신세계백화점이로군요? 갤러리보다는 크지만.. 그래도 미술품 관람을 오신 분들에게 쇼핑은 부속 기능에 불과하죠? ;)